티스토리 뷰

 

 

우리는 살을 빼기 위해 많은 생각들을 합니다. 다이어트식단은 어떻게 먹어야하지? 어떻게 해야 운동을 최대로 할수 있는지? 어떻게하면 체중을 더 빨리 줄이고, 가장 많은 칼로리를 태울까? 자신의 상황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다른 요소가 있지만 질문에 모두 적용되는 간단한 대답이 있습니다. 먹기! 더 구체적으로는, 때에 맞는 올바른 음식을 섭취하세요.

 

많은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체중 감량을 위한 최선의 방법은 식사를 할 때까지 열심히 노력하고 기다리는 것입니다 .  몸을 건강하게 하고 유지하는 열쇠가 규칙적인 운동과 적절한 시기에 올바른 음식을 먹는 것의 조합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기 전후에 알맞는 음식을 먹게 되면 대부분의 칼로리를 태우고 활기를 되찾고 근육량을 줄이며 체중을 줄이고 회복 속도를 높이는 데 필수적입니다.

 

운동 전에 음식 섭취의 중요성
운동을 하기 전에 먹거나 먹지 않던간에 연구 결과에 의하면 신체가 같은 양의 지방을 태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빈속에 규칙적으로 운동하면 실제로 근육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가 고플 때 몸은 생존 모드로 들어가 신장과 간 대신에 근육에서 단백질을 추출합니다. 신체는 정상적으로 단백질을 찾습니다. 이런 일이 생기면 근육 질량을 잃어 궁극적으로 신진 대사를 늦추고 체중 감량을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빈속에 운동을하면 강렬한 훈련을 통해 힘을 얻는데 필요한 연료를주지 못합니다.

 

 

운동 전에 무엇을 먹어야 하는가?
복잡한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일부 ​​형태를 포함합니다. 여기에 우리가 좋아하는 식사와 간식 중 일부는 체중 감량없이 운동을하는 동안 활력을 유지시켜 줍니다.

현미 (1/2 컵)에 검은 콩 (1/2 컵)
고구마
아몬드, 바나나 (2 큰술)
멀티 그레인 크래커 (10 개)
열매가 들어간 오트밀 (1/2 컵)
애플과 호두 (1/4 컵)

 

 


운동 후 식사의 중요성
운동하는 동안 몸은 에너지로 글리코겐으로 알려진 근육에 저장된 연료를 두드립니다. 그 마지막 대표를 꾸리고 나면, 근육은 글리코겐 저장고가 고갈됩니다. 운동 후 30 분에서 1 시간 동안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함께 섭취하면 에너지 저장소를 다시 채우고 근육을 세우고 수리하며 신진 대사를 강력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연료를 보급하는 것이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운동 후 2 시간 동안 식사를하기를 기다리는 경우 즉시 먹는 것과 비교하여 근육 저장소를 보충하는 신체의 능력이 50 % 감소합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고 회복 음료를 체육관으로 가지고 오거나, 마쳤을 때 바로 먹을수 있도록 하세요,

 

 

 

 

운동 후 무엇을 먹어야 하는가?
스포츠 의학 국제 학회지에 따르면 단백질 섭취와 탄수화물 섭취는 운동 직후 가장 좋습니다. 여기에는 회복 속도를 높이고 운동 효과를 최대화하며 체중 감량을 돕기 위해 마른 근육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운동 후에 먹는 음식이 있습니다.

바나나 절반, 단백질 가루 1 개, 아몬드 우유, 대마 씨 로 만든 단백질 쉐이크
볶은 병아리 콩 (1/2 컵), 올리브 오일 및 식초
두부 (1/2 컵)가 든 찐 야채 (1 컵)
블랙 베리 (1 컵)와 피칸 (1/4 컵)이 들어있는 퀴노아  (1 컵)
땅콩 버터 (2 큰술)와 아가베 즙이 들어있는 다중 곡물 빵 (2 조각)
부리토 콩 (1/2 컵), 현미 (1/2 컵), 아보카도 (2 큰술), 살사

 

 

[건강과 푸드] - [홈트레이닝] 타바타 운동 방법 이용한 쉽게 살빼기

[건강과 푸드] - [ 여자 근력 운동 ] 11자 복근 만들기

[건강과 푸드] - 건강한 식습관은 곧 다이어트 식단!!

 

 

댓글